본문 바로가기

손님으로 오신분들 사진

2013.4.30 화요일 저번에 오셨던 분들 1번테이블 / 사당역 맛집 전통술집 월매 민속주점

저번에 오셨던 분들이 계셨습니다. 오늘도 사진을 찍어드렸습니다. 
저번하고 같은 멘트지만 좋은 추억 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만약 제가 여자들 틈에 혼자있으면 대화하기가 쉽지 않을것 같은데 혼자계신 남자분은 같이 이야기를 잘 나누시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대단하다고 생각했습니다. 
또 생각해 봤는데 윤아 닮았다는 분과 사진 맨앞 노랑색 옷입으신 여성분은 자매가 아닐까 하는 추측이 가더군요. 닮으신것 같네요. 

암튼 다시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손님들과 자꾸 대화할수 있는 ... 손님들과 함게 대화를 나누는 민속주점이 되길 희망합니다. 

혹시라도 대화중에 제가 했던 멘트가 얹짢았거나 부적합한 말투를 사용했거나 했다면 너그러이 이해해 주세요. 제가 너무 솔직해서 그렇답니다. ^^

암튼 와주셔서 감사하고 또 오세요. 또 뵈서 반가웠습니다. 

- 고객의 건강을 먼저 생각해서 미원,화학조미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100% 수작 요리로만 조리하는 월매 민속주점 -